호치민클럽 목차
호치민 아트모스 클럽
1군에 위치한 호치민 아트모스는 트렌디한 클럽으로 정기적으로 현지 및 해외 DJ를 초청하는 곳입니다. 이 클럽은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활기찬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HAN 그룹 넘버원 클럽인 만큼 최고의 게스트들과 인파를 자랑하며 이곳은 로꼬 클럽과 마찬가지로 11시 전에는 예약 및 입장을 완료해야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서 1번으로 유명한 클럽을 꼽으라면 당연코 아트모스 클럽입니다. 호치민 한인가라오케도 많이 다니지만 클럽으로도 20-30대 분들은 많이 다니는 곳 중 한곳입니다.
호치민 로꼬 로코 클럽 (Loco Complex)
아트모스를 위협하는 차세대 로꼬 컴플렉스 클럽은 동일한 그룹인 HAN에서 디렉팅하고 운영중인 클럽입니다. 1층은 펍 형태로 도리도리와 비슷하게 음식들과 다양한 주류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2층은 미니 클럽라운지로 구성되어 폐쇄적인 클럽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말 12시가 지나면 엄청난 인파들로 친구들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요즘 호치민에서 가장 힙하고 핫한 클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클럽은 요즘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워크인으로 테이블을 차지하는것이 어렵습니다. 또한 이미 예약을 했더라도 10시 30분 정도에는 입장해야 할 정도로 엄청난 대기를 가지는 클럽입니다. 1층도 재미있고 2층도 재미있지만 클럽에서의 재미를 찾기 위해서라면 2층을 추천합니다. 호치민클럽 넘버원 HAN 그룹에서 야심차게 밀고 있는 로꼬클럽은 많은 스페셜 DJ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치민 도리도리
HAN그룹의 호치민클럽들을 넘보고 있는 KHE그룹의 현존 최고 인기인 클럽형 펍 도리도리는 저렴한 안주와 술로 호치민 20대 초중반들의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외식 및 이벤트 전문 기업 KHE 그룹에서 운영하는 호치민 도리도리는 평일에도 사람들이 가득 찰만큼 엄청난 인기를 하루하루 갱신하고 있습니다. 가격 또한 일반적인 호치민클럽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 소주타워 및 안주류 주문시 400만동 안쪽으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안주는 상당히 다양한 구성의 음식들로 준비되어있어 원하는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호치민 도리도리의 장점인 신나게 놀면서 소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주류선택에 있어 장애물이 전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성비 있게 즐겁게 놀고 현재 핫한 호치민의 2030을 만나고 싶다면 도리도리를 방문할 시간입니다.
호치민 디스트릭트K
KHE 그룹에서 운영하는 디스트릭트 K는 새끈한 꽁가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클럽형 펍으로써 방대한 크기를 자랑하며 연령대는 20대 중후반에서 30대 초반의 꽁가이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도리도리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안주와 다양한 주류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돔 형태의 업장으로 구성되어 재미있는 쇼와 디제잉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금 토일에는 줄을 서야 할 정도로 도리도리와 양대산맥으로 경쟁중이며 외식산업 그룹인 KHE 그룹의 디렉팅 답게 음식 또한 상당히 맛있습니다.
호치민 ZION 라운지바
호치민 지온 스카이라운지 바는 HAN 그룹에서 디렉팅한 라운지 클럽으로 호치민의 멋진 야경과 함께 술을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끊임없는 사뿐사뿐 산뜻한 디제잉에 요즘같이 시원한 호치민 하늘아래에서 함께 마시는 샴페인은 최고의 시간을 만들어 준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곳 또한 주말에는 사람들로 가득차는 곳이며 특히 포토스팟이 상당히 잘 만들어 졌기 때문에 많은 여자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일반 폐쇄적인 클럽에 지쳤다면 호치민 ZION 스카이라운지바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적인 베트남 직장인 여성들부터 한껏 멋을 내고온 베트남 여성들 까지 나이대는 20대 중반 이후 30대중반 까지 보통 이곳으로 많이 놀러옵니다.
호치민클럽 및 바
1. 카날리스 클럽: 역시 1군에 위치한 카날리스는 호치민시에서 가장 오래된 나이트클럽 중 하나입니다. 활기찬 분위기와 멋진 음악으로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한국인들보다는 현지인들이 주를 이루며 과거의 영광을 남긴채 지금은 힘이 많이 빠진 클럽 중 한곳입니다.
2. 러쉬 나이트클럽: 이 클럽은 호치민에서 과거에 가장 인기 있는 나이트 라이프 장소 중 하나였습니다. 러쉬는 하우스, 힙합, 최고 히트곡을 혼합하여 현지 DJ뿐만 아니라 가끔 해외 공연도 선보입니다. 하지만 코로나 이후로 황안린 그룹에서 전폭적인 투자로 인하여 자본에서 밀리다 보니 힘이 좀 빠진 상태입니다.
3. 롤라 클럽: 롤라 클럽은 기존의 나질 클럽에서 리브랜딩한 신생클럽입니다. HAN 그룹에서 계속 인공호흡기를 꽂아주는 클럽인 만큼 다른 클럽보다 다양한 이벤트로 승부를 보는 곳입니다.
4. 더 옵저버토리: 언더그라운드 일렉트로닉 음악 신으로 유명한 곳으로 현지 및 해외 DJ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5. 브로마 낫 어 바: 매일 밤 라이브 음악 또는 DJ 세트와 함께 수제 칵테일을 제공하는 인기 명소이며 서양인들과 일반 베트남 여성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응우엔 후에 거리 끝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늦은시간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가라오케 끝내고 난 다음 허전할때 들려보기 좋은 바입니다. 오래된만큼 많진 않지만 꾸준한 유입이 보장된 곳입니다.
7. 칠 스카이바: 세련된 분위기와 26층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도시 전망으로 유명한 고급스러운 장소입니다.
호치민클럽 예약 문의 환영
ATMOS / FAHAM / B40 / DoriDori / DistrictK / LOCO Complex / BAM BAM / BAM / ZION